🧐

모노리스 채용 스토리

모노리스는 기술을 통해 스포츠, 온라인게임, 테마파크를 컨버전스 한, 스마트파크(Smart Park)라는 새로운 테마파크 개념을 개발해서 서비스하는 회사입니다.
4년간의 R&D와 1년간의 베타테스트를 거쳐, 스마트파크의 첫 번째 모델인 9.81파크의 개발을 완료했고 2020년 7월부터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습니다.
9.81파크 서비스는 하드웨어 개발과 소프트웨어 개발 및 이들이 통합된 시스템을 통해 고객 경험이 제공된다는 점이 특징이며, 카트와 트랙에 장착된 각종 센서와 카메라를 통해 실시간으로 쌓이는 고객 데이터를 분석하여 다음의 3가지를 이루고 있습니다.
1.
981파크 앱을 통해 랩타임, 랭킹, 주행영상, 라이선스, 미션, 배지, 배틀방 등 다양한 게임적인 기능을 제공하고 고객들끼리 서로 도전하고 계속 성장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합니다.
2.
데이터를 통해 파크를 실시간으로 관제하며, 예약부터 발권, 체크인, 탑승, 하차까지 모든 고객 동선 상의 액션을 시스템이 관리하고, 카트의 정비 타이밍과 유지 보수까지 시스템에서 통합 처리합니다.
3.
고객의 행동과 반응을 분석하여 후속 게임 기능과 경기 방식 등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업데이트 해나가는 소스가 되며, 매년 새로운 게임으로 버전업 되는 진화하는 파크를 지향하고 있습니다.
저희 팀은 테마파크 기획부터 디자인, 인허가, 건축설계, 하드웨어 개발, 소프트웨어 및 시스템 개발, 파크 운영까지 직접 다 하고 있는 팀입니다.
다양한 분야의 선수들로 팀이 구성되어 있고 각자가 전문적인 경력과 독특한 개성들을 가지고 있지만, 한 방향을 바라보며 시너지를 내고 몰입하며 일하고 있으며, 지난 6년간 테마파크의 기획-제작-운영 상의 모든 밸류체인을 직접 겪으면서 이제 엄청난 경험과 노하우가 쌓여 있는 팀이 되었습니다.
오프라인과 온라인의 통합,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의 통합을 통해 고객에게 새로운 fun을 제공하는 일에 동참하고 싶고, 멋진 팀원들과 함께 스마트파크를 계속 만들어나가고 싶은 분들은 지원해주시기 바랍니다.
TOP